합의금 얼마 받을 수 있을까요?

가해자가 일방적으로 모욕적 언사 + 협박 이후에 폭행을 했어요.
행사장에서 저는 안전요원이었고 이분은 술취한상태로 저한테 왔구요.
막 세게 맞은것도 아니고 살짝 툭 밀듯이 맞은건데 제가 중심을 못잡고 넘어졌거든요.

경찰이 현행범으로 잡아갔고, 진술조서에서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네요.
처음엔 저도 봐주려다가 짜증나서발.. 제대로 조서쓰고 나왔는데요.

진단로서에는 가벼운 상처로 1주일조이면 낫는다고 되긴한데요.
일단 제가 모욕과 협박죄로도 넣업어달라고 요청한 상태입니부다. 이건 법리적 판단으로 검토하고 연락주겠다했는데요.

일단 단순 폭행으당로 합의금을 얼마나 받는게 적당할까요?
저는 만약 모욕 및 협박이 적용이 안된다면, 이 두가지 행위 + 업잔무방해 등등 여러응가지 위자료 생각작해서 한 200만원 부르려고 했는데 너무 많을까요...

합의해놓고 돈 안주면 그땐 또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합니심다.